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트레이더스 메모리폼 토퍼 파워리뷰

트레이더스 메모리폼 토퍼 파워리뷰

메모리폼

게시판 상세
제목 럭스나인 메모리폼 토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팔아요 : )
작성자 대표관리자 (ip:)
  • 작성일 2019-10-04 13:28: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99
평점 0점

하남 스타필드 지하 1층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럭스나인 메모리폼 토퍼 가져왔어요~ : ) 제 침대 사이즈에 맞는 슈퍼싱글 사이즈고, 토퍼 커버를 벗겨서 세탁이 되는 제품입니다. 한쪽은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풍기인견원단이고, 반대편은 니트 재질이라 추운 계절에 좋겠죠? 인기가 많은 브랜드더라고요! 아무튼 집에서 촬영한 제품 개봉기와 사용 사진보다 하남 스타필드 지하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촬영한 모습 먼저 보여드릴게요~~ : )


 

남자친구랑 하남 스타필드 자주 가는 편이거든요~

원래는 잠실 롯데월드 몰도 자주 가지만...

되도록 하남 스타필드로 가려고 하는 편입니다.

저희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으신지

하남 스타필드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ㅎㅎ

그중에서 럭스 나인 토퍼가 진열된 존을 구경~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이고 트레이더스

온라인몰에서 실시간 1위 상품이래요.

총 22만 장이 팔린 인기 토퍼!


 

저는 럭스나인 메모리폼 토퍼 슈퍼싱글 사이즈로

고고~

 


전체 높이는 7.5cm이고 풍기인견 원단과 4중직 니트 원단이 양쪽 면에 있어요. 또 속에 방수 속 커버가 있어서 아이들이 실례를 해도 걱정이 없습니다. 지퍼를 열어 분리해주면 세탁도 용이해요. : ) 키우는 반려묘가 스트레스받을 때 이불에 쉬를 가끔 하는데 (근 1년은 한 적은 없지만!) 예방용으로 좋겠죠?


  


모델이 삼둥에요 ㅋㅋ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 반갑~


 


슈퍼싱글, 퀸, 킹 이렇게 사이즈가 나오네요~ 컬러는 아이보리와 그레이. 저는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아이보리 제품 박스 찰칵~



 


박스를 보면 확실히 럭스나인 메모리폼 토퍼의 사이즈별로 박스의 크기가 다른 점~~ 그리고 박스에 핫 앤 쿨 표시가 돋보이죠. 그레이 컬러가 더 잘 나가나 봐요? 더 진열이 많이 되어있더라고요.



 


집에서 개봉을 해봤습니다. : ) 쨔란~



 



정말 유의해야 할 점이 럭스나인 메모리폼 토퍼를 개봉할 때 절대 절대 칼을 사용하면 안 되어요. 제품이 찢길 수 있거든요. 가위를 사용해서 정말 조심조심 조금씩 잘라가면서 비닐을 뜯어냈습니다. 두 명이서 개봉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되어있어요. 열면 열 수록 제품이 팽창하듯이 커져서 조금은 애먹었습니다.ㅎㅎ 제품을 건조 시에 건조기를 이용하면 커버에 손상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위 세탁기로 망에 넣고 섬세 모드로 작동해서 세탁할 거예요~ ㅎㅎ 새 거니까 당장은 그대로 사용하다가 세탁이 필요할 때 울 코스로 고고~ 제품 안내사항에는 울 코스를 권장하니 섬세/울 코스로 돌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시 돌아온 개봉기. 요가 매트 위에서 널브러진 상태~ 비닐 뜯는 것 정말 조심조심해서 하세요~ 많이 타이트하게 포장되어있어서 혼자서 여느라 애먹음... 제품 개봉 주의사항에 적혀있는 방식대로 두 사람이서 여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제 슈퍼싱글 사이즈의 침대 위에 올려봤어요. 이렇게 올려두고 사용하려고요. 그러다가 손님이 오거나 할 때 바닥으로 럭스나인 메모리폼 토퍼를 바닥에 깔아주려고 합니다. : )

 

삼둥이 깨알 프린트되어있음.ㅋㅋ 귀여워요 대한민국만세~

 



사용법 및 취급 주의사항도 제품에 붙어있습니다.



 

지금 제가 위로 오게 한 쪽이 여름에 맞는 풍기인견원단 쪽이에요. 반대쪽은~


 


이렇게 3중직 니트 원단입니다. 추워지면 쓰겠죠? 그리고 모든면 모두 방수라서 아이들을 키우는 분들한테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 ) 4계절 내내 사용하지 6면 위생 방수지~

아, 가장 중요한 라돈, 토론, VOCs 불검출로 안전한 제품이에요. 요새 확인 필수지요?

그리고 럭스나인 메모리폼 토퍼는 팔십키로대 이상 성인이 누워도 배기는 등 불편하지 않다고 합니다.


 

베드 스커트 위로 럭스나인 토퍼를 올려준 뒤 여름용 이불을 덮고 자고 있습니다. : )



 


이렇게 여름용 얇은 이불이랑 매치하면 정말 시원하게 늦여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세탁이 귀찮으시면 토퍼 위로 얇은 여름용 깔개 이불 하나 까시고 누우시면 됩니다. 자주 빨기엔 뭔가 보풀 일어날까 봐 조심스러워서요.ㅎㅎ 풍기인견 원단이 적당히 까슬하고 너무 시원해서 곧 걷어내고 눕긴 했지만...ㅎㅎ


 


베드 스커트 컬러가 진한 아이보리 컬러라 그레이 말고 아이보리로 할 걸 그랬나 싶지만 오염에 강한 컬러같아서....ㅎㅎ 아이보리보다 그레이 선택했습니다.



  


+ 제가 키우는 보리도 무척 좋아합니다.ㅋㅋ 푹신푹신해서 그런가~ 놀러 온 친구가 모델이 되어주었어요. : )




 



무척 편하다고 하네요! 사실은 토퍼를 따로 준비한 이유가 있습니다. 평소에는 제 침대 위에 겹쳐서 쓰다가, 손님이 오면 아래로 내려주려고~ ㅎㅎ



 


쨘 이렇게 말이죠!


 


이렇게 아늑하게 제 침대 바로 옆에 깔아주면 친구는 딥슬립이 가능하겠죠. 평소에는 SS에서 둘이 자기엔 좁으니 바닥에 겨울이불을 깔아줬었거든요.ㅠㅠ 자취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잇템인듯해요! 또, 7.5cm의 두께감이라 바닥에 깔아도 폭신폭신 사용감이 좋고요.


 



바닥에 깔아주니 보리랑 장난감가지고 장난을 치는 중인 친구.ㅋㅋ


 



저 화살표의 빈 공간은 보리가 제발 올라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친구가 비워놓은 자리에요.ㅎㅎ 장난감으로 유인 중~ 잘 때는 꼭 토퍼 위에 올라올 정도로 폭신하고 인견원단이 시원하니 마음에 드는 모양입니다. 저희 집 최고(?) 서열인. 보리가 좋아하니 전 다 좋네요.ㅎㅎ (물론 저도 사용감이 좋아서 만족하고 있고요.ㅎㅎ)



 


다시 단독컷으로 돌아와서...귀여운 어글리돌이랑도 찰칵. 뒤로 고양이 화장실이 보이네요. : )

 







7.5cm에 메모리폼+고탄력폼+메모리폼 그리고 방수속커버 + 패딩솜 + 풍기인견원단or 3중직 니트원단! 계절별로 골라 쓰는 양면 사용 가능 제품으로, 아이가 쉬야해도 걱정 없고 저는 고양이가 쉬야해도 걱정 없는 럭스나인 토퍼~







 


각종 인증과 불검출 내용 등이 박스에 인쇄되어있어서 신뢰감을 더해줍니다.



 


인견원단 + 니트원단의 조화로움. 특히 겨울에 고양이가 알아보고 여기에만 누울 것 같습니다.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에서도 판매하는 제품으로 트레이더스몰 1위 베스트 제품이에요.







첨부파일 img_22-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우측메뉴 펼치기

우측메뉴 펼치기

상단으로 이동